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스텔러 신기한 연하장 무료 신년운세 이거 최고!

소소한일상

by Gugu_K 2020. 12. 30. 21:27

본문

반응형

무료 신년운세 포스텔러 신기한 연하장

2020년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않은 거 같아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번 한 해는

정말 뭘 했는지도 모를 정도로

금세 흘러간 거 같은데ㅠㅠ

얼른 이 사태가

해결이 되어서

다가올 2021년에는

좋은 일만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래서 다가올 2021년을 준비하면서

평소에도 즐겨쓰는 앱,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포스텔라에서

신년운세를 보았어요 :)

 

이번에 새롭게 나온 것 같은데ㅎㅎ

신기한 연하장이라는

이름 자체도 왜케 귀여운걸까요??

원래 친구들과 

어렸을 때부터 신년운세, 신문에서 보는 거

좋아했던 성격이라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포스텔러 신년운세 앱 너무나도 요긴하고

재밌게 활용하고 있어요!!

 

 

 

 

 

단 5초면 신년운세 볼 수 있는

포스텔러 신기한 연하장!

이름,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포스텔러의 장점은

간단하게 말해서

일단 너무 귀염귀염하다는 거에요 :)

그리고 신년운세한다고

개인정보나 여러가지 입력하고

체크해야하는 것들이 많은 기존의 폼과는 달리

진~~짜 간단하게

기록에도 남지않는

개인정보 입력하기만 하면

신년운세 결과가

바로 나오는 시스템이라

너무 간단하는 점이 너무 좋아요!!

 

일단

포스팅하는 거라

제꺼 입력 제대로 하기 전에

이름은 예명으로 설정!!

 

신기한 연하장이라는

이름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서

친구들도 제가 추천해주니깐

이게 뭐냐고ㅎㅎㅎ

귀엽다면서, 그리고 너무 간단하다면서

다들 바로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캐릭터가

개인정보는 모두 씹어서 파쇄해버린다고

말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여요!

아! 물론

포스텔러는 개인정보 입력해도

어짜피 어플이나

다른 곳에 내 정보가 옮겨지는 시스템이 아니라

그런 염려는 안해도 된다는 점!

깔끔해서 이것도

너무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용 ㅎㅎㅎ

 

 

 

 

 

오잉?! 나의 결과는 흑우...에요

 

호구를 말하는 줄...?ㅎㅎ

저는 흑우로 나왔어여!ㅎㅎㅎ

처음에 응?? 흑우?? 호구를 말하는건가?? 싶었는데

내용을 읽어보니

정말 그냥 흑우라는 말하는 거라

뭔가 안심이 되는?ㅎㅎㅎ

 

고집이 있는 편이라고 나오는데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조건 해야하는 성미라는 의미라고 풀어주니

열정이란 단어와 함께

뭔가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ㅎ 확실히

포스텔러는 뭐 질질끌고 그런 것 없이

정말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서 바로 결과가 나온다는 점에서

빠르게 볼 수 있다는 것

너무 내 스타일 :)

 

환상의 짝꿍은

황금 다람쥐, 황금양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움이 뭉글뭉글하네요!

 

 

 

 

 

친구에케 카톡으로 바로 보내기!

친구에게 연하장 보내기!

신기한 연하장은

카톡 친구에게 바로 보낼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서

간단하게

바로 쏴줄 수 있어요 :)

 

직접 텍스트 입력을 통해

문구를 작성해서 보낼 수도 있고

아니면, 기본적으로

문구들이 나와 있어서 골라서

보내도 되기 때문에

이것 역시 간단하게 해결가능!

 

캐릭터가 귀여워서

친구들 반응도 너무 좋고

저도 너무 귀여운 거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포스텔러 이용하는 이유인데

역시 만족스러워요 :)

 

 

 

 

 

2021년 신년운세는 포스텔러에서!

다가오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기 전,

포스텔러

신기한 연하장을 통해서

무료로 정말 간~~단하게 

신년운세 보고

카톡으로 공유도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친구, 가족 등

친한 분들에게도 공유해서

흥미롭게 즐겨보세요!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2020년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너무나도 시간도

빠르게 흘러갔고 조금은 허무했는데

다가올 2021년에는

정말 모든 것이 해결되고

좋은 일들

일어나기를 바라며

포스텔러 신기한 연하장 통해서

운세도 보면서

즐거운 새해를 맞이해보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