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스티파이 CASETIFY 한예슬 케이스 Pangram Custom 후기!

소소한일상

by Gugu_K 2021. 4. 5. 10:27

본문

반응형

한예슬 케이스로 잘 알려진 케이스티파이

아이폰11 프로맥스를

폰으로 쓰고있는데 뭔가 폰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건 핑계고..ㅎㅎ

애플 매장에서

쓰던 기본 케이스가

오래되서 케이스를 바꿔야지~ 마음 먹다가

케이스티파이에서

처음으로 구입했어요!

 

사실,

케이스티파이 폰 케이스 가격은

보통 5만원이 넘으니...

정말 사악한 가격이라

할 수 있지만

한 번 과감하게 투자하자!!

라는 마음으로

사이트 들어가서 이리저리 기웃기웃

너무 이쁜 게 많아서

계속 못 고르다가

비행기 티켓 모양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걸로 결정했어요!

 

 

 

 

 

패키지랑 포장지도 이쁘다는♥

케이스도 참 고급지다잉

2021년 3월 26일에

구매를 했는데 

정확히 4월 3일에 배송을 받았으니

8일이 걸렸어요!!

 

사실, 구매할 때에

빠른 배송과 일반 배송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지만

약 1만원~1만 오천원 

사이로 추가지불 후,

빠른 배송으로 설정하면 훨씬 더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굳이?? 저는 기대감을

좀 가지면서

기다리기도 하고 무료배송 선택!!

 

보통 빠르게 오는 분들은

3~5일 사이에도

받아보기도 한다는 데 많이 걸리는 분들은

2주도 소요된다고 하니

저는 중간정도로

받았네요!

 

처음 받았을 때,

겉포장지도 너무 귀엽귀엽하고

그걸 뜯으니

고급스러우면서

티파이케이스 특유의 

빨간색의 패키지 박스가 등장!!

 

 

 

 

 

 

구성은 굉장히 간단 & 깔끔

영롱하다 영롱해

제가 구입한

Pangram Custom 파리 비행기 티켓

케이스는

정가가 50,000원이였는데

봄맞이 세일(?)로

20% 할인을 받아서

42,5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카드 내역에 

찍힌 걸 보니 

달러로 금액이 책정되어서 그런 지,

4만 3천 얼마로

찍히기는 했더라구요!

 

.

.

.

 

사실 저는

티파이케이스에서 사는 게 처음이라

상시 세일을 하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저와 같이 주문을 하려고 했던 친구는

몇 분 차이로

고민을 하던 사이

20% 할인기간이 끝이나버렸더라구요..ㄷㄷ

 

혹시라도

티파이케이스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할인 기간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걸

추천드려요 :)

 

 

 

 

 

각인도 세길 수 있는 서비스까지!

실물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각인을 세길 수 있어서

저는 제 이름의 이니셜과 기념되는 날짜

추가로 각인했어요!

 

웹사이트에서

제품 볼 때에도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물로 보니

더 이쁘고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

.

.

 

한예슬 케이스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스타들과 셀럽들이

사용해서

핫해진 바 있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평균 5만원이

넘는 사악한 가격이기는 하지만

한 번 쯤은

나를 위 한 선물로

구입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일단 돈 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괜찮을 거 같아요!

 

.

.

.

 

후기를 찾아보니

시간이 지나면서 때가 일찍 탄다는

의견들이 있는데

그건 뭐 감안하고

써야할 거 같아요...ㅎㅎ

 

혹시라도

티파이케이스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해당 사이트 아래에

남겨둘테니

들어가셔서 살펴보시고

이쁜 케이스

구매하세요 :)

 

 

 

티파이케이스 홈페이지 링크

www.casetify.com/

 

Show Your Colors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