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팟365 / 인플레이 각 잡고 비교해보았습니다!

이슈

by Gugu_K 2021. 2. 5. 15: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너무 추워서

귀가 떨어지는  알았네요.

눈까지 와서 정말 난리가 났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그래도 외출  했는데

추우니까   나가게 되네요ㅠㅠ

 

그래도 요즘 집에서 가장 재미를

보고 있는  바로 베팅인데요.

 

옛날엔 재미 삼아 간간이 하던 건데

시간이 남아서 본격적으로 전략 짜고

 보니까 상당히 수익률이 괜찮아요!

 

 

로또폴 내역으로 인증해볼게요

주목!

 

 

 

유벤이랑 바셀 배당이 좋아서 들어갔는데

컨디션도 그렇고 3무로   도박수

질렀는데 다행히 적중했네요 ㅎㅎ

 

이제 거의 3  유저다 보니까 나름

노하우도 생기고 돌아가는 판도

거의  익혔거든요.

 

이게 감도 감이지만 역시 분석력이랑

흐름을 타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어디를 이용하냐인데요.

저는 처음 입문은 베트맨으로 했다가

이후 현재까지 거의 3년을

인플레이 게임에서 하는데요.

 

그렇다고    써본  아니고

3 동안 이리도 가보고 저리도 가봤는데

아직 인플레이 게임보다 나은 곳은

  없어서 계속 있게 되는  같습니다.

 

조건 괜찮다 싶으면 먹튀 사이트거나

검증도 제대로   곳이거든요.

 

 

 

 

가장 최근에는 스팟 365라는 곳도

잠시 이용해봤었는데 너무 별로더라고요...

 

생긴지 얼마  됐다고 해서 가봤어요.

요즘 새로 생겼다는 한게임이나 원조이도

그렇고 이번 스팟 365 다들 나사  두개가

빠져 있는 느낌이 강합니다.

 

뭔가 최신 플랫폼이면  발전해야 하는데

그런 거도 없고 오히려 불리한 조건들만 가득...

 

며칠 써보지도 않고 바로 탈퇴했네요...

인플레이 게임 자유도가 높은 것도 있지만

스팟365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아요.

 

오늘은   비교해서 말씀드려 볼게요.

 

 

[스팟 365, 인플레이 비교]

 

1. 베팅 제한

일단 비율은 1:1000으로 충전됩니다.

 

GP 쓰는데 1 베팅 금액을

5천만 GP밖에  넣어요... 너무 적은 

 

당첨 한도 제한 있고

배당률 한도 또한 300배까지인데요.

 

이마저도 동일경기 베팅은

합산 금액이 최대 20gp까지입니다.

 

같은 폴더에 축베팅으로  때는

제한이 있다는 건데 이것도 크죠.

 

 

2. 단일베팅 패널티

 

무엇보다 체감되는게 바로

단일베팅 페널티인데요.

 

단일베팅 페널티 3%, 5% 정도도

아니고 무려 8% 됩니다.

 정도면 그냥 넣지 말라는 소리죠 ㅋㅋ

 

게다가 다폴로 넣더라도

배당합이 2 안되면 

페널티가 적용 된다고 하네요.

 

저도 요즘이야 단폴은   걸지만

취미로  때는 단폴로 안전하게 먹고

나올 때가 있었는데 ... 아쉽네요.

 

여러 경기를 분석해야하니

시간도 많이 들고 적중률도 떨어져요.

 

저는 신중한 타입이라 정말  단점이었어요.

인플레이 게임의 경우에는 배당 낮은 경기

단폴로 넣어도 그대로 적용시켜 주는데

 

 

 

3. 크로스베팅 

그렇다고 스팟365 크로스베팅이 되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냥 경기들 모두 정직하게 승무패

혹은 언오버 혹은 핸디캡만...

 

단폴은 페널티 넣어놓고

그렇다고 크로스 베팅도 안되면

억지로 여러 경기 돌아가며 넣어야 하는데

결국  적중률 깎아 먹는 꼴이 되어버리죠.

 

인플레이에서는 축구나 하키도

크로스 베팅이 됩니다.

 

최근 한창인 KBL이나 느바도 가능한데요.

승패 + 언오버나 핸디캡 언오버와 같은 식으로요.

 

 경기만 확실히 분석하고 들어가도

배당을 높일  있다는 것은 굉장한 장점이에요.

 

 

 

4. 종목, 타입 

 

그리고 종목과 타입에서 압도적으로

개수 차이가 납니다.

 

인플레이는 진짜 처음 들어보는 리그도 있어요ㅋㅋ

39 종목 제공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종목과 타입은 무조건 많으면 좋죠.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크리켓. 핸드볼, 배구

하키, 테니스에 크로스까지

어떤 시즌에도 대부분 10 전후로 종목이 있더라구요.

 

저도 축배만 하다가 인플레이 와서

 종목 많이 배우고 가거든요 ㅋㅋ

하키나 테니스도 은근 꿀입니다.

 

 

 

타입 수는 진짜 인플레이 게임을

따라올 곳이 없는 수준인데요.

 

스팟365 아까 크로스베팅 비교 사진에서 보셨듯이

승패/언오버/핸디캡 정도만 되는 거에 비해 인플레이

 

라리가나 FA, EPL  빅리그나  리그컵 경기들은

타입만 170 전후로 형성됩니다!

 

 

 

 중에서 더블찬스 베팅이라고

승무/ 승패/ 무패로

넣을  있는 확률 높은 타입이 있는데

 

이것도 배당이 크진 않지만

안전하기 때문에 여러  넣어보시면

굉장히 적중률 높게 즐길  있어요!

 

 

실시간 게임이야   있는데

인플레이 매치트래커가 

 실속있었어요.

 

스팟365 통계나 순위,

맞대결 정보를 클릭하면

경기 상황판이 나오지 않거든요ㅜㅜ

 

인플레이가 매치트래커들로

지표  줘서 빡분석하고 들어가면

좋은 결과  나오니까 만족합니다 !

 

 

인플레이 매치트래커 뿐만 아니라

느바 라이브베팅이 쿼터별로도 가능해서

느바 베팅을  즐기게 되더라구요ㅋㅋㅋ

 

 

괜찮은 놀이터 찾으시는데

스팟365 고민하는 중이셨다면

그냥 인플레이 게임으로 오세요 : )

 

후회 안하실걸요~?

 

 

http://bit.ly/3ouUSUD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인플레이

국내외 스포츠 승부예측게임 서비스, 실시간라이브게임, 크로스게임 등 쉽고 재미있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승부예측 서비스를 제공

sports.inplaygam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