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 스콘 만들기 택배배송 완전 간편!

생활정보

by Gugu_K 2020. 4. 14. 14:43

본문

반응형

 

수제 스콘 서커스래빗 택배배송으로 간편하게!

 

평소에 스콘을 굉장히 좋아하는 1인으로써

빵집을 지나가게 되면

고새 참지 못하고 참새가 방앗간을

찾아가듯 사서 먹곤 하고 있어요 ㅎㅎ

 

그러던 중에 케이크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서커스래빗에서

수제 스콘 만들기를 통해 맛있는 스콘을

판매한다는 얘길 듣고

바로 구매했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요!

 

서커스래빗은 워낙 케이크를 맛있게

이쁘게 만드는 곳으로

익히 알려져 있어서 케이크도 제작 주문해서

자주 사먹는 편이라

스콘 역시 믿고 구매했어요!

 

수제로 직접 스콘 만들기 통해

판매하고 있는 스콘이라니 더욱더 맛이 기대!!

거기에 택배배송이 된다는 점

너무 간편하고 좋았어요 :)

 

 

 

 

 

 

 

 

 

세세하게 스콘 맛있는 게 먹는 법을 포장해서 보내주는 서커스래빗

 

택배배송으로 빠르게 제품을 받아서!

참지않고 곧장 시식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

서커스래빗이 추천하는

스콘 맛있게 먹는 법을 참고해서

먹을만큼만 먹고 나머지는 냉동해 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기로!!

 

수제 스콘 만들기 제품은

확실히 맛이 일반적으로

파는 스콘과는 차별화되는 거 같아요 :)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겉바속촉의 서커스래빗 스콘

 

서커스래빗 수제로 스콘 만들기 통해

판매하고 있는 스콘은

총 6개로 구성되어있어요!

 

맛은 각각

옥수수 마늘빵 쑥콩가루 소보로 라즈베리잼 초코

6개로 골고루 나누어져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도 만족 :)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초코 스콘

 

스콘의 맛을 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 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스콘을 맛있게 먹었어요!!

 

확실히 수제로 스콘 만들기 방식으로

직접 만든 스콘의 맛은

차원이 다르다는 생각과 함께!

매일~ 빵집이나 마트가서 사먹던 것과 다르게

간편하게 택배배송으로 받아

주문해서 먹으니 더욱더 좋았어요 ㅎㅎ

 

엄마는 개인적으로

마늘빵을 좋아하셔서 그런지

마늘스콘이 입맛에 맞으셨다고 하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더욱더 만족!

 

남녀노소 할 것없이 거를 것 없이

모두에게 맛있는 스콘!

서커스래빗에서 자신있게 

수제로 스콘 만들기 통해 만든 스콘!!

 

스콘 하나의 크기도

꽤 큰 편이라 6개를 절~대 한 자리에

먹지 못하고...!!

나머지는 냉동보관했어요!

 

서커스래빗에서 친절하게

실온보관보다 냉장보관하고 먹을 때

풍미가 더 느껴진다고 하고!

혹시라도 냉동보관할 경우,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꿀맛이라는 것!!

 

 

 

 

 

 

 

 

스콘 제대로 판매하고 있는 서커스래빗

 

수제로 스콘 만들기 통해

정성껏 스콘을 만들고 있는 서커스래빗!

 

케이크맛집 답게

스콘도 대~~~~성공!!

 

택배배송을 통해서

안방에서 편하게 맛있는 스콘

먹을수 있다는 점도

너무 만족!!

 

저만 먹기에는 너무 아까운 스콘이라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남겨둘테니 들어가셔서

구경하고 구입해서 간편하게 맛보세요 :)

 

 

수제 스콘 서커스래빗 스콘

https://smartstore.naver.com/circusrabbit/products/4889561981?NaPm=ct%3Dk8z6o8bs%7Cci%3Db74d71e63243fd0300ba0fec3ce05e9faad4e95b%7Ctr%3Dslsl%7Csn%3D628782%7Cic%3D%7Chk%3D2e835bb8f53c9dfb151cee427536f07ab8c64352

스콘 6종 세트 (옥수수 마늘빵 쑥콩가루 소보로 라즈베리잼 초코) : 서커스래빗

[서커스래빗] 수제 스콘 전문점 서커스래빗입니다 :) /노방부제,노첨가물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