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아마존 다큐, 아마존이 로또 맞았다고 하는 이유

스포츠

by Gugu_K 2019. 12. 13. 17:18

본문

반응형

아마존 다큐의 세 번째 주인공은 손흥민의 토트넘, 수 많은 이슈가 있다

아마존은 All or Nothing 이라는 타이틀

프로 축구팀에 관한 다큐를 찍고 있는데

3번째로 손흥민이 소속해있는

토트넘이 낙점을 받았다.

 

계약 규모가 한국 돈으로 환원 했을 때

160억이 넘는 금액이라고 하니,

꽤나 큰 투자라고 생각 할 수 있는 부분.

 

그런데 지금 토트넘의 상황을 본다면

아마존이 제대로 로또를 맞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방향성으로 흐르고 있다.

 

아마존 축구 관련 다큐는

이번이 세 번째이며,

기존에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도르트문트에

의한 제작이었다.

 

그렇다면 로또를 맞았다고

하는 이유는 뭘까?

 

 

 

포체티노의 경질, 꽤 오랜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었다

우선 아마존 다큐를 찍는 시점에

포체티노의 경질과 무리뉴의 영입을 다루는

시점이 되면서 가장 극적인 상황을

여러가지 시각에서 담을 수 있게 되었다.

 

작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르며

엄청난 상승세를 탔던 토트넘.

 

하지만, 올 시즌의 시작은 너무 좋지 않았다.

계속된 연패, 경기력 부진등을 겪으며

리그 14위까지 떨어졌다.

 

그리고, 결국 토트넘의 레비 구단주는

포체티노를 경질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포체티노가 경질되고,

경질되며 선수들과 인사를 나누지

못하는 상황 속, 보드에 작별인사를 남는

편지를 쓰는 장면 등 아마존은

고스란히 영상에 담을 수 있었다.

 

 

 

또 하나의 극적인 순간, 토트넘 사령탑에 앉은 무리뉴 감독

그리고 머지 않아 아마존은 또 하나의

극적이고 판타스틱한 소식을

영상에 담을 수 있었다.

 

바로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 감독

자리에 앉은 것.

 

무리뉴가 올 가능성이 예측 되기는 했지만

정말 실제로 감독에 취임할 지

확신이 없는 상황 속에서 생각보다 일찍

무리뉴는 토트넘 감독이 되었다.

 

무리뉴 감독은 입단 후, 인터뷰를 통해

아마존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지 않겠냐며

특유의 농담을 건내기도 했다.

 

너무나도 팀을 잘 이끌었던

포체티노의 경질, 그리고 다 알수 없었던

이별과정, 그리고 새로운 무리뉴

감독의 취임 과정을 모두 영상에 담을 수 있다는 것.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이슈거리를 제대로

낙점한 아마존 TV라 할 수 있다.

 

 

 

일어나서는 절대 안될 장면, 하지만 이 것 역시 잊을 수 없는 장면이다

조금은 안타깝기는 하지만

손흥민의 거친 태클로 인해 오리에와

부딪히며 너무나도 심한 부상을

당한 안드레 고메즈의 사건 역시 고스란히

담겼을 것이다.

 

부상을 당한 후,

손흥민이 다음 경기에서 득점을 한 후,

미안하다는 제스처를 취하는

세레머니 역시 화제가 되었고 그것 역시

아마존은 놓치지 않았을 것이다.

 

조그마한 이슈에도 방송은 여러가지 측면으로

강조 시켜서 시청자들을 사로 잡기 마련인데

토트넘은 생각보다 올 시즌 많은 이슈에

주인공이 되고 있다.

 

그 외에도 에릭센의 제계약에 관한

내용도 제대로 담겼을 것이다.

 

여러 기사를 통해 에릭센과 무리뉴가

따로 진중한 얘기를 했으며

에릭센의 확고한 신념(?)과 자기 주장을

통해 그의 미래가 결정되고 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한 기사에 따르면 아마존 측에서

두 사람이 긴밀하게 대화하는 내용을

담아내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겨울 이적시장 혹은 이번 시즌이 끝나며

토트넘 이슈 중 손에 꼽히는

에릭센의 거취가 아마존 TV에 고스란히

방송을 탄다면 시청률과 조회수는

올라갈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역사에 남을 원더골을 터트린 손흥민

가장 최근에는 손흥민이 역사에 남을만한

원더 골을 터트리기까지 했다.

몇 번을 돌려봐도 질리지 않을 이 득점을

아마존은 현장에서 생생하게 

담아내었을 것이 분명하다.

 

80m를 단독 질주해서

누구한테도 공을 뺏기지 않고

멋지게 득점에 성공한

손흥민, 그리고 이것을 담아내었을 아마존.

 

방송으로 담아낼 이 골은

그냥 라이브봐도 극적이고 멋있었는데

더욱더 생생하게 담았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직 시즌이 절반도 지나지 않았지만

수 많은 이슈를 만들어낸 토트넘.

아마존이 로또를 맞았다고 할 수 있는

이유가 명확해졌다.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얼마나 많은

이슈들이 생길 지, 그 중심에

손흥민이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 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