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격유형(MBTI)로 매칭하는 소개팅 어플 리얼 후기]

소소한일상

by Gugu_K 2020. 9. 28. 15:19

본문

반응형

 

친구추천, 만족했던 소개팅 어플 사랑에 눈 멀다

 

소개팅 어플을

해본 적이 거~~의 없는 편인데

 

내 주위 친구들은

요긴하게 사용해서 연애도 하고

사람도 만나고

활발하게(?) 하는 것 같다..ㅎㅎ

 

그럼에도 나는

전~혀 해 볼 생각이 없다가

친구가 이건 

진짜 말 그대로 깔끔한 어플이라면서

" 사랑에 눈 멀다 "

추천해줘서 해봤는데

음~~ 기존에 내가 알고 있던

어플과는 차별화되게

친구 말처럼 깔끔한 장점들이 많아서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 :)

 

 

 

 

 

 

 

 

어플을 깐 뒤, 여러가지 질문들이 쏟아진다

 

어플을 깔고나서

처음에 보여지는 어두운 바탕의 화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궁서체의 

굉장히 진지한 질문들

이어지는 데

뭔가 나도 진지하게 답변하게끔 하는

마력이 있었다..ㅎㅎ

 

일단 내가

" 사랑에 눈 멀다 " 라는

어플을 깔아봐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던 건

사진을 올리지 않고

가입과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

 

뭐~ 얼굴 안 보고

소개팅 하는 게 별로일 수 있겠지만

워낙 요즘에는

뽀샵이다 뭐다해서 

믿을 수 없는 것이 프로필 사진

되어버리기도 했고

 

일단, 만나게 될지도 모르는 데

나의 사진부터

여기저기 공개하는 게

좀 그랬는데~ 역시 사진이 필요없는

가입 합격이다 !!

 

 

 

 

 

 

 

 

 

소개팅 어플 추천, 사랑에 눈 멀다

 

소개팅 어플로

사랑에 눈 멀다 추천하는 또 하나 이유는

바로 성격과 가치관을

토대로 매칭이 이루어진다는 점!

 

MBTI 기반으로

매칭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라는 데

호~ 개인적으로

MBTI 굉장히 신뢰하는 편이라

믿음이 간다..ㅎㅎ

 

특히, 저렇게 초반에

가입하기 위해서

만드는 여러가지 질문들이

 

굉장히 진지하고

깔끔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다!

 

 

 

 

 

 

 

 

 

 

소개팅 어플 추천, 사랑에 눈 멀다

 

진지한 질문이 지나가고

이렇게 나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 형태로 진행이 되는 데

 

지역, 키, 호감도 등

다양하게 체크를 하지만

자신이 원하지 않다면

비공개로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전혀 무리가 없고

부담이 없다.

 

더불어,

사랑에 눈 멀다가 마음에 들었던 건

추가적으로 쓸데없는

과금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사실, 이런 어플들

뭐만 하면 자꾸 돈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는데

내가 사용하면서 그런 거리낌이

전~~혀 없었다!

 

 

 

 

 

 

 

 

 

 

소개팅 어플, 요거 정말 마음에 들었다

 

게다가 오픈 이벤트로

하트 30개를 주는데

요건 나중에 매칭할 때에 쓰인다고 하니,

고이 가지고 있어야겠다 ㅎㅎ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나중에 요긴하게

쓰라는 문구도 귀염귀염...ㅎㅎ

 

가입을 위해서

본인이 쓰는 이메일을 입력한 뒤,

오픈 채팅방

하나 만들어 기입해두면

그것을 통해서 대화를 주고받는 방식!

 

깔끔하다 깔끔해~~

부담스러울 수 있는 매칭 단계에서

오픈 채팅방이니

서로 노출될 염려도 없고

마음이 맞는 지 알아보기 전까지

편하게 대화 나누기 :)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대화가

이루어지는 거 제일 만족스러운

시스템!!

 

 

 

 

 

 

 

 

 

 

 

서로의 매칭을 위해 간단한 테스트

 

호감도 맞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몇 가지의 테스트 같은 것들이 있는데

일종의 심리테스트?!

 

이것을 토대로

상대방과 매치가 되는 듯 한데

그냥 재미삼아

해본다는 식으로 생각해도

말 그대로 재밌다 :)

 

이것으로

상대방이 자신과 맞다고

여겨지면

오픈채팅방으로 연락을 주고받아

대화를 나누는 듯??!

 

 

 

 

 

 

 

 

 

 

질문들이 깔끔하고 뭔가 귀엽다..ㅎㅎ

 

질문이 어렵지 않고

위에서 말한 것처럼 심리테스트

하는 느낌이라

 

거부감없이

쉽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장점인 것 같다!

 

외모와 전부인 것처럼

여겨지는

소개팅 어플이 보통인 것에 비해

사랑에 눈 멀다는

확실히 성격이나 가치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분들에게

찰떡일 것 같다는!

 

.

.

.

 

아직 초반이라

매칭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지는

않지만 조금 기다리면

나와 성격이나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들과 매칭이 되겠지?!

 

쓸데없는 과금없이

얼굴사진

굳이 올릴 필요도 없이

자신과 가치관이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소개팅 어플을

찾는다면

 

" 사랑에 눈 멀다 "

완전 강력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