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여기 만족!

소소한일상

by Gugu_K 2020. 4. 24. 16:35

본문

반응형

무료운세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평소에 운세를 즐겨보는 편은 아닌데

요즘 들어 주위에서

무료운세나 별자리 운세 등을 보는 걸 지켜보면서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그러다가 친구가 

무료 운세나 별자리 어플 있는데

한번 해보라고

추천해줘서 재미삼아 해봤는데

요거요거..ㅎㅎㅎ 시간 가는 지 모르겠더라구요 :)

 

일단 저는 별자리에 좀 관심이 많이 생겨서!

별자리 어플 생각하고

다운을 받았는데 평소에 사람들이 즐겨보는

사주나 타로 등등

너무 다양하게 레퍼런스가 무료로 모아진 어플이라

오~ 정말 이런 거 즐겨보는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더라구요!!

 

 

 

 

어플 이미지도 뭔가 신비신비하죠..ㅎㅎ

금세 다운을 받아버렸어요!

사실~ 제 아이폰도 최대한 간소하게 필요한 어플만

깔아놓고 지울 거 지우자~~라는

마음을 먹고 있는데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이 어플은 깔아도 무방했습니다!ㅎㅎ

 

친구는 원래 예전부터

사주나 운세 등에 관심이 많았대요~

 

그래서 운세 별자리 어플

여기저기 다 다운받고 써보고 했는데

자기가 사용한 것 중에

포스텔러 이 어플이 제일 깔끔하고

사주/타로/풍수/별자리/손금 등등 스낵형 콘텐츠가

너무 다양해서 좋았대요!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ㅎㅎ

어플 깔고 처음 접속하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시작해요ㅎㅎ

사실.. 타로나 사주 같은 거

생각하면 한복 같은 거 입으신 무당 같은 분들의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데...ㅎㅎ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는

귀여운 캐릭터가

여기저기 등장해서 보는 즐거움과

귀여움도 있어요 :)

 

 

 

 

 

요렇게 카테고리가 굉~~장히 다양해요 :)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가 존재하고 있어요!!

 

저는 별자리 어플로 알고 왔으니

관심이 무진장 많은

별자리를 선택해보았어요!

 

오잉~ 별자리 카테고리 들어가니깐

하나만 존재하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 분류되어서 또 세분화되게 나눠져 있어요!

 

친구가 이거 어플 깔고

시간 가는 지 모르고 계속 놀았다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네요ㅎㅎ

 

게다가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별자리 운세는 물론이고

오늘의 운세, 애정운, 재물운 등등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 정말 대박...ㅎㅎ

 

 

 

 

 

내가 선택한 카테고리의 질문은 요것!

내가 선택한 질문 요지는!

" 별자리로 보는 내가 매력을 느끼는 사람은? "

 

사실 저는 이런 걸

신뢰한다고 여기는 사람은 아니지만

혈액형이나 별자리가

사람 성격과 맞아떨어지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

거기다가 보는 재미도 있구!

 

그래서 과연 맞을까?

너무 궁금한 마음에 바로 들어갔어요!

 

 

 

 

 

처음 접속이라 간단하게 가입하기!

처음 어플 깐거라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역~시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도

네이버를 비롯해서 기존 계정들과 연동이 되서

가입하는데 1분도 안걸려요ㅎㅎㅎㅎ

 

저는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을 하고

넘어가니 간략하게

이름,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

입력하는 게 나왔어요!

 

아무래도 운세나 사주를 보는 어플이니깐

생년월일은 정확하게 입력해주는 게 필수겠죠?:)

태어난 시간도 저는 엄마에게 물어봐서

분까지 정확히 체크해서 입력했어요!!ㅎㅎㅎㅎㅎ

 

 

 

 

저는 물고기자리와 잘울린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올~ 바로 결과가 똬악~~!

저는 감수성이 풍부한 물고기자리와 어울린다네요ㅎㅎ

음~ 가만있어보자.. 내가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을 좋아했나??

 

ㅎㅎㅎㅎ근데 확실히 감성적인 영화도 좋아하고

맞아 떨어지는 게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ㅎㅎㅎㅎ

 

별자리 어플 같은 거 보면

쓸데없이 문장이 길게 설명되어있어서

오히려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도

있는데 포스텔러는 깔끔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서

보기에 딱 좋았어요!

 

 

 

 

여러가지 혜택이나 자료 등도 볼 수 있어요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친구에 추천으로

처음 이용해봤는데 재밌어서 당분간 요거 붙들고

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무엇보다 운세나 타로 같은 거 보고 싶을 때,

어플 딱 켜서 간단하게

바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이라 좋았고!

별자리는 물론 사주, 운세 등등 다 무료사용이니

이보다 좋을수는 없을 것 같아요!

 

아! 또 좋았던 거 하나!

다른 별자리 어플과 다르게

광고가 아예 없어요!!!!!

 

뭐만 하려면 뜨는 광고때문에

쓰기 정~말 싫어지는 어플들이 있는데

별자리 어플 포스텔러 요거

광고없이 정~말 깔끔하게 쓰기에 좋았답니다 :)

 

별자리 어플, 사주나 운세 어플 찾으시는 분들

포스텔러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