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맛집 흥부찜닭 역시는 역시!

이슈

by Gugu_K 2020. 4. 9. 17:05

본문

반응형

제가 자주 등판하는 동대문에

새로운 맛집이 핫하다하여~!!

집콕이 너무도 답답스러워서

2/4/5호선

트리플 역세권으로 접근성 최고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그러니깐 옛날사람들이

알고 있는 동대문운동장역으로

일단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은 좀 늘긴 했네요..

 

 

 

동대문 듣기만 해도

북적북적거리며.. 글로벌 패션메카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넘쳐 흐르는 그런 곳이었는데..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오늘와 보니..고담씨티가

생각날 정도로..인적이 드물긴 하네요.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행 중이라서 그런 듯 보이며

입국자들이 뭐 거의 없는 탓에..

썰렁함은 어쩔 수가 없어 보이네요.

 

 

 

그건 그러하고~!

오늘의 목적지 동대문 맛집은

..롯데피트인..

그러니깐 DDP와 마찬가지로

지하철에서 바로 연결되는..

쇼핑몰에 있답니다.

 

빠르게 진입해 봅니다

롯데피트인은 소매점이라서

야간 쇼핑은 못하시고요..

요즘엔 단축 영업으로

오후 9시까지만 영업

한다고 하오니

참고하시고요.

(4월말일까자 라네요!!)

 

 

 

 입장하면 불매운동으로

된서리를 맞고 있는

유니클로가 등장합니다.

보시다시피..

외국인은 기본적으로

없으니깐 그렇다고쳐도..

이미 디피된 여름 옷들이

안쓰러울 정도로 내국인도 없네요.

그러니깐 좀 있을 때 잘하지~!!!

 

 

 

쇼핑몰 5층에는 이렇게

엔터테인먼트 존이 있는데요.

레전드히어로즈라고

하는 주로 스크린 게임들입니다.

 

스크린야구, 축구, 양궁 등이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썰렁~!

 

요번 사태만 아니면

젊은층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같아 보이네요!!

 

 

 

자 여기가 동대문 맛집

이름은 들어봤나? 흥부찜닭!!

 

흥부가 기가막혀의

그 흥부 맞고요..

놀부 레시피를 사용했다는..

저의 개인적인 뇌피셜~!!

 

부대찌개 잘 만드는 형이

전수한 찜닭 레서피!!

후후훗!!

작명 센스에 일단

웃을 일 없었는데 피식하게 되네요!!

 

 

매장은 일단 이렇게 넓고

쾌적하며 깨끗합니다.

 

요즘같이 청결이 중요한

시대에 잘 관리된

모습의 매장을 보니

일단 안도 및 안심이네요.

 

또한 보시다시피

테이블마다의 간격도

넓게 빠져 있어서..

거리두며 먹기 캠페인에도

적합할 듯 하고요..

또하나.. 찜닭집인데..

테이블마다

로스터 가스가 있어서..

끓이면서, 쫄이면서

먹을 수 있는 장점까지..

팔방미인이네요.

동대문 맛집 흥부찜닭은 말이죠!!

 

 

 

예약하고 오시면 이렇게..

빨간 앞치마 하고 (약간 촌티)

예약석 세팅을 잘 해주십니다.

 

특히 N사 예약을 하시게되면..

할인이라던지, 서비스라던지

받을 수가 있사오니 참조하시고..

그마저도 귀찮다!! 하신다면..

 

 

 

매장에서 진행 중인

SNS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뭐 간단합니다.

맛있게 찍어서 올리면

꽃빵 같은 사이드 메뉴를

꽁짜로 받을 수가 있는

그런 루틴한 이벤트이죠!!

저는 일단!! ~~~!!

루틴하지만 땡긴다!!!

 

 

 

찜닭을 시키고 기다리게되면..

이렇게.. 나초샐러드가 띠용!

하고 나와줍니다.

 

!! 내 평생 찜닭집에서..

요런 것은 처음이라..

급 당황했으나

서서히.. 뭔가의 욕망이..

Beer PLZ~!!! ..

 

찜닭 기다리다가

반주시작했네요!!

상콤한 드레싱 맘에드네요.

확인 결과!! 파인애플 드레싱!!

 

 

 

맥주 안주 만드는 방법!!

일단 결이 좋은 텍스처의 나초를

하나 펴시고 그위에..

샐러드와 드레싱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체다치즈를 딱 하시고

아그작 아그작하시면 됩니다.

동대문 맛집의 반찬 클라쓰..

일단 인정하면서~!!!

 

 

 

 

일명 동대문 맛집

흥부찜닭 자랑한다던 그 찜닭!!

바로 우삼겹찜닭것은?

간장불고기전골인가? 찜닭인가?

하는 바로 그 메뉴를

초이스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일단 우리가 직접 녹여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흔하게 맛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찜닭이 그 쯤의 수고는 뭐~!!

 

 

 

우삼겹은 이렇게 강한 불로

삽시간에 녹여줘야 제맛!!!

빠르게 간장양념에

빠뜨려 주면서 살살

달래가면서 녹여줍니다.

 

육즙이 너무 빠지지 않게

잘 가둬가면서 익히는 것이 포인트!!

~!! 향은 아주 그냥

코끝을 완펀치로 강타네요..

 

 

 

허걱!! 이것이 바로

우삼겹 찜닭의 비주얼?

들어는 보셨을까? 흐흐..

하드코어 찜닭이고들 하시는데..

육고기에 환장한

저에게는 뭐 일석이조

도랑치고 가재잡는 격이네요.

 

닭고기와 소고기를 동시에!!

그 조합의 최종 결과는?

 

 

 

 

 

뭐 예상하셨겠지만..

맛없을 수 없다?

맛없으면 이상한 그런 조합!!!

후후.. 닭고기는 야들야들하고요.

 

우삼겹을 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합니다.

특히 기름층이 꼬들하기까지요!!

 

우삼겹 향과 찜닭의 향이

만나서 좀 야리꾸리하지만..

뭔가 찐한 풍미를 계속 뿜어주네요..

끓이면 끓일수록

쫄이면 쫄일수록 말이죠!!

 

 

 

 

단짠맵 간장 양념이

잘 농축된 우삼겹에 흰쌀밥은!!

꿀조합이면서

우삼겹찜닭을 밥도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2공기는 기본이요..

잘하면.. 트리플..악셀까지 성공 가능?

동대문 맛집이 아니고

공기밥 맛집었나? 후훗

 

 

 

약간 눅눅하게

비벼 드시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이렇게 해 보아요!!

 

간장양념을.. 쪼르륵 밥에

폭포수처럼  쏟아내려주면..

완전 꿀맛!! 흐흐흐

 

여기다가 버터 하나 넣으면

완전 초 금상첨화일 것 같긴 한데

물론 저만의 생각!!

버터 없은면

마가린이라도.. 흐규~!!

 

 

 

자 그리고 이것은 무엇인가?

바로바로 제가 애정해

마다하지 않는 중국당면흐흐

머 행복한 당면입니다.

최근 가장 꽂혀 있는 아이템이죠..

 

마라탕 먹을때도

따블 초이스이고..헌데..

요 핫 당면을.. 찜닭집에서

만날 수가 있다니요..

 

요것은 뭐~~!! 간장양념과는

찰떡~조합임이 뭐~!!!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죠?

쭐깃쭐깃 정말 찰지면서

양념이 잘 스며있네요!!!

 

 

 

 전반적으로 동대문 맛집의

우삼겹 찜닭은

뭔가 고기가 여러 종류가

막 당길 때 드시면

평타 이상 무조건이라고 봅니다.

 

특히 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벽하게 딱 일수가 있다는 생각과.

의외로 소고기, 닭고기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는.. 그러고보니..

소고기 닭고기 한꺼번에

끓이거나 볶거나 하는 요리는..

뭐 처음인거 같긴 하네요!!!

 

 

 

 

그리고 짠!!

동대문 맛집의 마무리 코스!!

날치알 볶음밥이 되겠습니다.

볶음밥이 가능한 찜닭집!!!

 

역시 예사롭지 않은

역시는 역시를 보여주네요!!!

 

흐흐 진짜 뭔가 2% 부족했었는데.

공기밥 2개 클리어 후에도 말이죠.. (--0)

 

 

 

 

 

 

아놔~!!! 이런 비주얼은

뭐 완전 반칙!!

이거 패널티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찜닭집에서 이런 볶음밥 하시면!!

감자탕집, 즉석떡볶이집은

어떻게 하라고

 

흐흐흐~!! 동대문 맛집

흥부찜닭이 볶음밥은!!

고슬고슬하고 후끈 하더이다.

2번씩 드시길!!!

 

 

지금까지 제가 새롭게 픽한

동대문 맛집 흥부찜닭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은 푸르르고..

미세먼지도 잦아들고 하는데..

너무너무들 고생하시는

우리 대한국민들..

빨리 원상회복을 기원하며..

 

조만간에 우리 모두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오자구요!!

아자아자!! 파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