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재-별보러가자, 질리지않고 계속 좋은 노래(가사포함)

음악

by Gugu_K 2020. 5. 3. 20:02

본문

반응형

신기하게 질리지않는 노래, 적재-별보러가자

적재라는 가수의 존재를 모르던 나.

이 노래를 처음 들었던

기억을 생각하려고 정~말 머리를 굴리다가

어렴풋이 떠오른 기억.

 

글 쓰는 일 때문에

누군가와 지속적으로 카카오톡을

주고받는 시점이었다.

 

꽤나 오랜시간, 아니 기간동안

그와 카톡을

주고 받았는데 그의 카카오뮤직 음악은

매번 바뀌지 않았다.

 

바로

적재-별보러가자.

 

별보러가자라는 노래 제목이

무언가 기분이

좋게 느껴져서 노래가 너무 궁금해서

어느순간, 클릭해서

그 노래를 듣게 되었다.

 

아니~~ 이렇게 좋은 노래였다니...ㅎㅎ

그 때부터 그 노래를

매일 들었던 것 같다..!

 

 

 

 

나만의 무기(?)가 되어주었던 이 노래

이 노래가 너무 좋았지만

전~혀 유명한 노래가 아니였기에(당시에)

나에겐 나름의 무기였다.

 

사람들에게 노래를 추천하거나

내가 음악을 틀어야하는

상황에 놓이면 항상 이 노래를 틀었고

사람들의 반응은 너무 좋았다 :)

 

무언가 캠핑을 가서

어둠 속에서 별을 바라보면서

들으면 분위기가

대~박 일 것 같은 노래!!

 

하지만 웬걸~

어느순간, TV광고를 통해

이 노래가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통해 흘러나오고 있었다.

 

바로 배우 박보검!!

직접 노래도 부르면서 광고를 했던 것.

결국 세상에 이 노래는

너무나도 유명해지게 되었다 ㅎㅎ

 

 

 

 

 

TV에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가수 적재

이것이 신호탄이 되었을까?

나 역시도

얼굴을 잘몰랐던 가수 적재가

TV에 노출되기 시작했다.

 

비긴어게인에서도 태연 등과 함께

출연했으며,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의 드럼소리에 맞물려

기타리스트로 활약하기도 했다.

 

적재는 목소리도 매력적이지만

무엇보다 기타 실력이

너무나도 수준급인 뮤지션이다 :)

 

적재가 더욱더 유명해지고

다양한 활동을 해서

팬으로써 나도 너무 반가운 순간..ㅎㅎ

 

적재의 노래 중,

너무나도 좋은 노래가 많지만

그래도 역시 나의 마음에 가장 울림을

주었던 곡은 별보러가자 :)

 

 

 

가사가 너무 좋은 노래, 적재-별보러가자

적재-별보러가자 가사

 

 

찬 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면은
밤 하늘이 반짝이더라
긴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네 생각이 문득 나더라 

어디야 지금 뭐 해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너희 집 앞으로 잠깐 나올래
가볍게 겉옷 하나 걸치고서 나오면 돼

너무 멀리 가지 않을게
그렇지만 네 손을 꼭 잡을래
멋진 별자리 이름은 모르지만
나와 같이 가줄래

찬 바람이 조금씩 불어 오면은
네 생각이 난 그렇게 나더라
긴 하루 끝 고요해진 밤거리를 걷다 
밤 하늘이 너무 좋더라

 

 

어디야 지금 뭐해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어디든 좋으니 나와 가줄래
네게 하고 싶었던 말이 너무도 많지만
너무 서두르지 않을게

그치만 네 손을 꼭 잡을래
멋진 별자리 이름은 모르지만
나와 같이 가줄래
너와 나의 걸음이 
향해 가는 그곳이
어디 일진 모르겠지만 

혼자였던 밤 하늘 
너와 함께 걸으면
그거면 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