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스-여름안에서 여름 끝판왕 그 자체의 노래(가사포함)

음악

by Gugu_K 2020. 7. 15. 12:14

본문

반응형

여름하면 떠오르는 언제 들어도 좋은 명곡, 듀스 여름안에서

여름이다~~ 라며 노래를 시작하는

쿨의 해변의 여인,

대표적인 여름 노래인데 오늘은 그보다 개인적으로

대표적인 여름 노래로 평가하고싶은

노래를 준비했다 :)

 

바로 1994년에 발매된

듀스- 여름안에서

 

1994년이면 대략 계산을 해보아도

25년이 지난 노래인데

언제 들어도 질리지도 않고 전~혀 촌스럽지도 않고

그야말로 명곡이라는 느낌이 든다..ㅎㅎ

 

 

 

 

 

 

간지 그 자체였던 듀오, 듀스

사실 듀스가 활동할 때에 나는 너무 어려서

그들을 직접 라이브로 본 기억조차

없지만 요즘 유튜브를 통해서 그 때에 영상들을 돌려보면

말 그대로 간~지가 나는 형님들이다..ㅎㅎ

 

특히 김성재는 지금 보더라도

너무 멋있고 세련되고 그야말로 연예인의 아우라

제대로 느껴지는 것 같은?!

 

부득이하게 죽음을 당하지 않았다면

혹시 몰라도 지금까지도

가수로써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를 일이다..!

 

 

 

 

 

 

듀스의 거의 모든 노래를 만들어낸 가수 이현도

듀스 여름안에서를 들으면서

또 하나 놀라웠던 점은 이 노래를 만든 사람이

바로 듀스 멤버 이현도라는 것.

 

여름안에서 이외에도 우리가 너무나도 즐겨듣던 수 많은 노래들이

이현도의 작품이라는 걸 알게 되면서

그의 능력과 감각에 대해서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이현도가 작사/작곡한 노래에 대한 것은

따로 포스팅을 해서 한~번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누히 말하지만 아무리 여러 번 들어도

질리지 않고 트렌디하며

첫 도입부터 느껴지는 여름 느낌이 너무 좋은 곡 :)

 

 

 

 

 

 

놀면뭐하니 싹쓸이 버젼의 여름안에서

듀스의 여름안에서는 수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계속해서

불려졌는데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 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을 필두로 가수 비와 이효리가

싹쓰리라는 그룹을 만들며

 

타이틀곡이 나오기 전,

듀스의 여름안에서를 리메이크하며

또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듀스- 여름안에서 가사

언제나 꿈꿔 온 순간이

여기 지금 내게 시작되고 있어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내마음을 넌 받아 주었어

내 기분만큼 밝은 태양과

시원한 바람들이 내게 다가와
나는 이렇게 행복을 느껴

하늘은 우릴 항해 열려 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같은 시간 속에 이렇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난 좋아
행복한 미소에 니얼굴 나 더이상 무얼 바라겠니

저 파란 하늘아래서

너와 나 여기 이렇게 사랑하고 있어,
나는 이렇게 행복을 느껴

하늘은 우릴향해 열려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더이상 슬픔은 없는 거야

지금 행복한 너와나
태양 아래 우린 서로가 사랑하는걸 알아

하늘은 우릴향해 열려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하늘은 우릴향해 열려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너는 푸른 바다야~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