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안84 화보, 나혼자산다 방송이 낳은 엄청난 나비효과

TV프로그램

by Gugu_K 2019. 12. 21. 17:10

본문

반응형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편, 수 많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금요일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한혜연과 화보를 찍는 것이 방송에 나왔다.

짧은 시간에 몰라보게 달라는 모습을

보여준 기안84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처음에 기안84가 화보를 찍게 되었다고 했을 때

전체적으로 반응은 너무 좋지 않았다.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기간이 너무 짧은데 

제대로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냐는 부정적인 반응이

거의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이 날 방송을 통해 화보를 찍는

기안84의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낼 정도로 너무나도 멋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가 얼마나 노력을 했는 지

알 수 있는 몸과 모습이었다.

 

 

 

 

기안84의 화보를 담당한 한혜연, 그녀의 센스가 돋보였다

기안84 스스로도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이며

이미지가 확 달라진 모습?

이번 화보를 통해 출간된 잡지는

쥐도새도 모르게 품절이 되었다고 한다.

 

잡지쪽 시장이 불황을 거두고 있는 시점에서

기안84의 화보는 일단 잡지사에

새로운 활로를 찾아오는 나비효과를 낳았다.

 

그리고 기안84의 화보를 도맡아서

진행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니며

인스타를 포함한 SNS나 이미 나혼자산다

방송을 통해서 인정받은 그녀

이번에도 여김없이 기안84의 코디를 담당하며

너무나도 멋스럽게 연출해냈다.

 

이번 기안84의 화보로 그녀의 가치는

더 없이 올라갔을 것으로 예상된다.

원래도 유명세의 그녀였지만 더욱더 인정받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기안84 화보의 숨은 공진 호랑이관장님 양치승 트레이너

기안84가 몸을 만드는 데 최대로 기여한

사람은 따로 있었다.

바로 호랑이관장님으로 불리는 양치승 트레이너.

 

이미 성훈 트레이너로 나혼자산다

방송에 나오며 유명세를 탄 바 있는 양 트레이너는

연예인 맞춤 몸관리로 유명한 분이다.

 

기안84의 화보에 맞춰

특단을 내려 합류한 양 트레이너는

기안84 집에서 같이 잠을 자기도 하며 그를

관리했고, 믿을 수 없는 기간에

멋진 몸을 만들었다.

 

방송을 보며, 나 역시도 그에게 관리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안84의 몸은 너무나도 변해있었다.

 

그 역시 이미 많은 연예인들을 관리하며

주가가 올라갔지만, 더더욱 그 가치가 상승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참고로 그는 KBS 예능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도

출연중이다 :)

 

 

 

기안84를 격려하고 여러가지 도움을 준 성훈의 매력

기안84 화보의 숨은 공로는 바로 배우 성훈.

그는 방송을 통해서 보여진 장면에서

화보 촬영장에 찾아가 기안84를 응원하고

간식을 챙기고, 마지막 몸이 가장 이쁘게 나올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하며 큰형 역할을 제대로 했다.

 

또한 기안84가 운동하는 시기에

직접 같이 운동을 하며 그를 격려했다.

 

정말 방송이 아닌, 실제로 기안84를 아끼고

도움을 주기위해 노력한 것들이

느껴지면서 정말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네티즌들 역시 그런 것을 캐치하고

성훈의 인성에 대해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안84의 화보는 성공적으로 결과를 이끌어냈으며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좋은 효과를 얻는

제대로 나비효과가 이루어진 것 같다.

 

 

 

겨울철이 되면서 안하던 운동도 더욱더

게을러지기 쉬운데, 조금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극이 되지 않았을까?

 

기안84가 몸을 그대로 유지하며

건강을 오~래 챙기며 관리했으면 좋겠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