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와썹맨 GO! 박준형 미국 LA 진출기 여전한 인기!

TV프로그램

by Gugu_K 2020. 3. 30. 14:13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까지 진출한 와썹맨 박준형

유튜브에서 제대로 성공한

와썹맨 박준형

넷플릭스로 진출했다?!

 

내 기억엔 남산편(?)을 끝으로

기약없는 휴식기에

들어갔던 와썹맨이 미리 찍어두었던

미국 LA 할리우드 진출 도전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넷플릭스에 진출해 공개되었다.

 

총 10개의 에피를 가진

와썹맨 GO는 

나오자마자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며 

넷플릭스 전체 순위 8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여전한 저세상 드립력과 인싸 성격을 보여주는 쭈니형

한국시간으로 3월 27일에 

오픈한 와썹맨 GO

오랜만에 와썹맨 쭈니형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넷플리스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자신의 고향인 LA에서

벌어지는 와썹맨의 

상상할 수 없는 여정~~!

 

총 에피가 10개라

나눠봐야지~ 아껴봐야지~

마음 먹었다가

나도 모르게 8개를 한번에

보고야 말았다...ㅎㅎ

 

 

 

 

 

 

 

 

 

 

 

 

국내에 핫한 모든 곳을 돌아다니며 활약했던 와썹맨

이미 국내에서 내놓아라하는 핫한

장소는 모두갔던 와썹맨.

 

이번 미국편은 예전 자신이

영화로 할리우드를

진출했던 기억을 되살려

다시 한번 할리우드에 도전하기위해

오디션을 보기위한 목표를

가지고 LA방문.

 

미국에 가게되는 배경부터

미국에 가서 자신의

지인에게 정~말 다 무너질 것 같은

중고차를 구입하는 에피로

시작된다.

 

중고차는 하루 사용하고

그대로 고장나고..ㅎㅎ

여전히 인싸인 그는 각 지역마다

자신의 LA친구들을 

섭외하고 동원하며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만들어낸다 :)

 

 

 

 

 

 

 

 

 

 

이미 와썹맨을 통해 LA방문기가 일부 올라왔었다

확실히 LA에서 살았던

와썹맨 박준형

인싸였으며 현재에도 정~말 수많은

친구들이 분포하고 있으며

그 친구들과 케미를

이루며 에피소드가 이루어진다.

 

와썹맨을 기다리며

예전 업로드 영상들을 보았던

나를 비롯한 와썹맨

구독자들은 넷플릭스 LA편, 와썹맨 GO를

통해 다시 한번 그의 에너지

제대로 느낄수 있다 :)

 

너무 몰아서 봐버려서...

나에겐 남은

에피가 거의 바닥이라는...ㅎㅎ

 

아직 와썹맨 GO를 보지않는 눈이

부러운 1인!!

 

유튜브 채널, 와썹맨 역시

4월중에 다시 복귀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더 기대된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